팔팔정 실데나필 제제 자주 복용 괜찮을까요?
발기부전 치료를 위해서 팔팔정을 자주 복용하면 어떨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팔팔정을 매일 복용해도 괜찮은지 정확하게 모르는 상태에서 임의로 매일 팔팔정을 복용하면 조금 위험할 수 있습니다.
팔팔정 매일 복용은?
팔팔정에 들어가는 성분은 실데나필(sildenafil)로 PDE5 inhibitor 계열의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사실 팔팔정은 전문의가 검토한 후 매일 복용하도록 처방을 내리지 않는 한, 매일 복용하는 것은 굳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미제약에서 나오는 팔팔정은 성적 관계를 가지거나 발기가 필요로 되는 순간에만 복용하는 약물이므로, 필요할 때만 처방된 용량을 1번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복용 시간, 복용 주기도 그렇고 복용 용량 또한 자의적으로 늘려서 복용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의 건강 상태를 확인한 다음에 그에 맞춘 용량을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팔팔정의 기본적인 복용 방법은, 관계를 가지기 전 30분~60분 즈음 공복 상태에서 복용해야 합니다.
반드시 물을 제외하고, 아무 것도 먹지 않은 상태로 팔팔정을 복용해야 약물이 제대로 흡수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지방이 있는 음식을 먹은 상태로 약물을 복용하면 발기부전 치료제인 팔팔정의 제대로 된 흡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팔팔정 매일 복용 시 나타나는 증상
그렇다면 매일 발기부전 치료제인 팔팔정을 복용한다면 어떤 문제점이 생길 수 있을까요?
우선 기본적으로 발발정을 매일 복용하면, 내성이 생겨 발기가 제대로 일어나지 않게 됩니다.
즉, 너무 자주 먹으면 먹을 수록 약효가 제대로 일어나지 않게 된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실데나필 제제의 잦은 복용으로 인해서 발기부전 치료제로 인한 부작용 위험이 더 잘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팔팔정 부작용으로는 얼굴이 빨개지는 홍조, 두통, 소화불량, 그리고 예상치 못한 시야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데나필이 심장 혈관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떄문에, 심혈관계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심혈관계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팔팔정의 지속적인 복용은 매우 위험할 수 있습니다.